2023-09-12

[K-POP] With You - Jimin, BTS : 원곡가사/한글번역

With You - BTS 지민(Jimin), 방탄소년단

 
[우리들의 블루스]



tvN 우리들의 블루스
tvN 우리들의 블루스

"With You"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로 방탄소년단(BTS) 지민(Jimin)과 하성윤이 녹음한 음악이다. "우리들의 블루스"가 인기리에 방영되면서 OST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With You"는 2022년 4월에 얌얌 엔터테인먼트에서 디지털싱글로 발매하였고, 방탄소년단 팬과 드라마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OST이다. 


BTS 지민(Jimin)
BTS 지민(Jimin)



1. With You  (TITLE)
2. With You  (Inst.)



지민(Jimin)X하성운(Ha Sung-Woon)-With you :Our Blues OST Part 4




[원곡 가사]                                 

I wanna be with you
And I wanna stay with you
Just like the stars shining bright
You're glowing once more

Right here beside you I'm still
Walking wherever you go
You will live forever in me
Breathing deeply within me

Just take it all
I am nothing without your love
I promise I'll never leave your love
My heart is beating 'cause of you

Forever and ever and ever
Only you can take my heart
Dear my love, love, love
I wanna stay with you

추억은 늘 여기 마음이란 방에
너와의 얘기들로 가득 차 있어

언제부터였는지 나도 잘 모르지만
너에게 말하고 싶어
나의 모든 얘기를

Just take it all
I'm nothing without your love
I promise I'll never leave your love
My heart is beating 'cause of you

Forever and ever and ever
Only you can take my heart
And dear my love, love, love
I wanna stay

Tore my heart
Now I'm in the dark
Will we meet in our dreams?

Breaking my heart
Here we are apart
I wanna stay near you


[한글 번역]                                  

너와 함께하고 싶어
너와 함께 머물고 싶어
별들이 빛나듯이
너는 다시 빛나고 있어

네 곁에서 나는 여전히
네가 가는 곳마다 함께 걷고 있어
넌 나의 영원히 살아 숨쉬는 존재
내 안에서 깊이 숨 쉬고 있어

그냥 모두 가져가
당신의 사랑 없이 난 아무것도 아닙니다
나는 당신의 사랑을 떠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내 마음은 당신 때문에 뛰고 있어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너만이 내 마음을 가져갈 수 있어
내 사랑하는 사랑아, 사랑아, 사랑아
너와 함께 머물고 싶어

추억은 늘 여기 마음이란 방에
너와의 얘기들로 가득 차 있어

언제부터였는지 나도 잘 모르지만
너에게 말하고 싶어
나의 모든 얘기를

모두 가져가줘
너의 사랑 없이 나는 아무것도 아냐
나는 너의 사랑을 떠나지 않을 것을 약속해
내 마음은 너 때문에 뛰고 있어

영원히, 영원히, 영원히
너만이 내 마음을 가져갈 수 있어
그리고 사랑하는 사랑아, 사랑아, 사랑아
나는 머물고 싶어

내 마음을 찢어버렸어
이제 나는 어둠에 있어
우리는 꿈에서 만날까?

내 마음을 부셔버렸어
우리는 여기서 멀리 떨어져 있어
너에게 가까이 머물고 싶어


* 번역한 가사입니다. 원곡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BTS #방탄소년단 #WithYou #위드유 #원곡가사 #한글번역 #K-pop

댓글 11개:

  1. 명곡은 어디 안가요~~ 바로 여기서 듣고 가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잘듣고 갑니다.
      방탄소년단 솔로 앨범이 나오고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삭제
  2. https://sayyounghugi.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도 운영학시나요??
    검색하다가 아이콘이 같아서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네~~
      맞아요. 사용후기 / 리뷰 블로그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ㅎ
      놀러오세요~

      삭제
    3. 저도 갔다옴요 ㅎ
      티스토리는 안하지만 ㅎ

      삭제
  3. ㅋㅋ 놀러갔다옴요

    답글삭제
  4. ㅋㅋ
    저도 방문 갑니다

    답글삭제

▲Go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