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9

[POP 명곡] Oh My Love - John Lennon : 원곡가사/한글번역

Oh My Love : John Lennon


[Imagine]

Imagine
Imagine

"Imagine" 은 1971년에 발매한 존 레논(John Lennon)의 두 번째 앨범으로 오노 요코와 공동 작사, 작곡한 Imagine과 Oh My Love를 제외한 앨범에 수록된 곡은 존 레논이 작사, 작곡 했다. LP판으로 제작되었고, Side one에 5곡 Side two에 5곡이 수록되었다. 


Side One
1. Imagine
2. Crippled Inside
3. Jealous Guy
4. It's So Hard
5. I Don't Want to Be a Soldier, Mama, I Don’t Wanna Die

Side Two
1. Gimme Some Truth
2. Oh My Love
3. How Do You Sleep?
4. How?
5. Oh Yoko!




Oh My Love (Remastered 2010)




[원곡 가사]                                        
 
Oh my love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My eyes are wide open
Oh my lover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My eyes can see

I see the wind
Oh, I see the trees
Everything is clear in my heart
I see the clouds
Oh, I see the sky
Everything is clear in our world

Oh my love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My mind is wide open
Oh my lover for the first time in my life
My mind can feel

I feel sorrow
Oh, I feel dreams
Everything is clear in my heart
I feel life
Oh, I feel love
Everything is clear in our world


[한글 번역]                                     

오 나의 사랑,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내 눈이 완전히 떠졌어
오 나의 애인,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내 눈이 볼 수 있어

바람을 보아
오, 나는 나무를 보아
모든 것이 내 마음 속에서 명확하게 보인다
구름을 보아
오, 나는 하늘을 보아
우리의 세계에서 모든 것이 명확하게 보인다

오 나의 사랑,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내 마음이 완전히 열렸어
오 나의 애인,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내 마음이 느낄 수 있어

슬픔을 느껴
오, 꿈을 느껴
모든 것이 내 마음 속에서 명확하게 느껴진다
인생을 느껴
오, 사랑을 느껴
우리의 세계에서 모든 것이 명확하게 느껴진다



#JohnLennon #존레논 #OhMyLove #컴투게더 #원곡가사 #한글번역

댓글 2개:

  1. 역시 명곡!!! 가사 보로 왔다가 올린게시글 다 보고 가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계속 게시물 올릴 예정입니다. ^^ 자주오세요

      삭제

▲Goto Top